고혈압은 어떻게 검사하는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고혈압은 어떻게 검사하는지

고혈압은 어떻게 검사하는지
심전도, 안저검사를 통해 고혈압을 검사하고 고혈압의 병리 정도를 알 수 있다.
또한 혈액 검사를 사용하여 만료된 혈액의 상태를 이해하고 고혈압의 원인과 신장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적절한 치료 방법 및 특정 용량을 공식화할 수 있다.
많은 노인들은 정기적인 신체 검사를 받는 습관이 없으며 질병에 걸렸을 때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치료 시간이 지연되고 질병이 악화되기 쉽습니다.
그 중 고혈압은 매우 흔한 노인성 질환으로 혈액 투과성의 변화로 인해 혈압이 상승하다.
초기에 발병할 때는 뚜렷한 증상이 없고 몸이 많이 불편할 때만 병원을 찾아 고혈압을 알아낸다.
그렇다면 고혈압은 어떻게 검사합니까?
1. 심전도 검사
고혈압을 검사하려면 환자의 심장 기능을 먼저 파악해 심장 비대나 심근 손상 여부를 판단해야 하다.
심전도를 통해 검사할 수 있으며 심실 비대나 좌심부전이 있는 경우에는 가느다란 검사를 위해 필름을 찍어야 하다.
심부전이 있으면 좌우 심실이 커지는 경우가 있고 폐에 멍이 들 수 있다.
동시에 폐 사이에 명백한 충혈이 있을 수 있다.
흉부 검사를 통해서도 심실의 상태를 알 수 있다.
위치추적 치료는 2차원 초음파 위치추적 방법으로 할 수 있다.
2, 안저검사
고혈압이 있으면 안저에 병변이 나타나며 시기에 따라 안저에 병변이 다르게 나타난다.
고혈압이 처음 발생한 후에는 망막동맥경련이 발생하고, 2기가 시작되면 경미한 경화가 나타나며, 후기에는 명백한 경화가 나타난다.
후기 단계에서 혈압을 제때 조절하지 않으면 출혈이나 삼출이 발생하고 신경유두 부종을 유발할 수 있다.
3. 혈액검사
일상적인 혈액검사를 통해 혈액의 상태를 알 수 있는데 고혈압이 있으면 헤모글로빈의 양이 많아지고 혈액의 점도가 높아져 혈전이 생기기 쉽습니다.
또한 혈액 생화학적 검사를 통해 혈중 요산과 혈당을 검사할 수 있어 고혈압의 원인을 명확히 하고 고혈압이 신장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정리드린 내용은 고혈압은 어떻게 검사하는지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